창업정보

소자본창업시대 가심비에 특화된 메뉴로 경쟁력을 올려요!

LUOFACTORY 2020. 11. 18. 11:14

소자본창업시대 가심비에 특화된 메뉴로 경쟁력을 올려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면서 온라인을 통하여 식재료나 생필품, 속옷 등을 구매하여 받아볼 수 있는 각종 구독 서비스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비대면 사회의 영향도 있겠지만 전화 주문, 손가락 클릭 몇 번만 하여도 내가 원하는 음식, 물건이 집 앞까지 제공되는 배달 사업은 오래전부터 업종 불문하고 그 영역이 확대되고 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외식 업계에서는 언택트 소비문화 속, 소자본 창업 시대를 맞이하며 배달전문점과 같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한 테이블씩 띄어앉기, 영업시간 제한 등의 정부 규제로 부터도 자유로울 수 있는 안정성을 보장받을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답니다.

 

장사 초보라지만 궁극적인 목표를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버는 사장님'에 초점을 두고 있다면, 소형평수 매장으로 1인 혹은 직원 1~2명 으로도 충분히 운영할 수 있는 창업을 계획하게 되는 것이죠.

 

통장 잔액, 대출 한도에 맞춰 혼자서 소자본창업을 준비하자면 그 과정이 만만치는 않기에 답답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시대의 흐름과 트렌드에 맞춘 아이템 선정은 성공여부를 좌우하는 요소가 되므로 준비과정부터 본인의 조건에 적합한 사업 템을 제시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로 자연스럽게 눈을 돌리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주의깊게 살펴볼 점은, 프랜차이즈로 시작한다면 이미 알려진 인지도, 브랜드명을 삼아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인테리어비 등등 초기 비용이 발생되므로 원래 예상했던 금액보다 더 많은 투자가 요구될 수 있어요.

 

틈새시장, 골목상권, 소형매장에 최적화,간편조리, 테이크아웃, 배달가능

 

'에그벅(EGGBURG)'에서는 현재, 위와 같은 자본금에 대한 면제 및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며 주방집기, 화장실, 가스공사와 같은 별도 품목에 대한 사용내역까지 투명하게 공유하며 창업자금에 맞는 최적의 매장선정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꼭 역세권이 아니여도 동네 상가에도 한 두 군데는 꼭 있는 토스트, 햄버거와 같은 간편 요리 매장은 많은 분들께 친숙하고 인기 있는 메뉴라 볼 수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영양이 첨가된 든든한 식사를 챙길 수 있는 만큼 단골 층만 잘 확보한다면 꾸준히 한 자리를 지키며 운영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요리에 깊은 관심을 보이는 사람도 자신만의 취향을 더한 재료와 흔히 알려진 레시피를 더하여 독특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시대인 만큼,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올려 어떤 음식을 맛보게 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에요.

 

'에그벅(EGGBURG)'은 국민간식이자 식사 대용으로 선호되는 햄버거에 한국인이 사랑하는 부드러운 계란을 더한 에그 버거를 중심으로, 아보카도, 페퍼로니, 베이컨 등 영양가와 식감, 맛까지 보장되는 토핑 재료를 더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쉽게 물리는 패스트푸드, 기성버거와 차별화된 에그벅 만의 100여 가지 메뉴가 구성되어 있는 전문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죠

실제로 상가매물 중에서도 가장 먼저 완판 되는 1층 자리는, 임대료가 비싸지만 지나가는 예비 소비자들의 눈에 쉽게 띌 수 있다는 메리트를 무시할 수 없으며 꼭 1층에 위치해야 한다면 반주를 즐기며 흡연이나 공중시설 이용이 용이해야 하는 업종을 예로 들 수 있겠습니다.

'싸고 맛있는 음식'에 포커스를 맞춘다면 손님들은 다소 번거로운 2층, 3층의 계단이용도 마다하지 않는데요. 가성비를 쫓는 이유는 주머니 사정도 있지만 예를 들어 명품 신발, 가방은 수작업으로 한 땀 한 땀 만들었기에 투자대비 결과물에 대한 만족감이 높은 것처럼, 가격대가 있는 음식이라면 '맛'에 대한 기대치가 배로 높아지는 것이 당연한 보상심리이기 때문입니다.

'에그벅(EGGBURG)'은 부담스럽지 않은 4~5천으로 든든하고 맛있게 배를 채우고 단품 이어도 정성스러운 포장으로, 공을 들인 만큼 가심비를 바탕으로 5평창업시대를 꿈꾸는 예비 점주님들과 고객분들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사진 한 장으로도 자신의 sns를 이용해 일상을 공유하는 시대에요. 성별, 연령 상관 없이 보기 좋고 정성 가득한 테이크 아웃, 배달음식을 선호하며 이는 하나의 트렌드이자 유행이라는 것입니다.

거짓 없는 실제 후기, 호평이 쌓여 가고 본사에서는 각 지역별 매장별 조건에 따라, 주 고객층의 특성을 파악하여 이를 기반으로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하여 상호명, 매장위치, 평판을 알려드리고 있어요.

매장만 오픈한다고 초보 장사자인 점주의고객 응대 실력, 매뉴얼이 늘게 되는 것도 아니므로 본사의 지도 아래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물론 겉보기에도 퀄리티가 높은지, 맛은 어떠한지 등 중요하겠지만 실제 재료비, 인권비, 업장 유지비를 제외한 순수익에 대한 실속 있는 지원만은 제공하며 본사와 가맹점이 상부상조 관계를 유지하는지 자세하게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복잡한 머릿 속, 스쳐가는 바람이라 생각했던 5평 창업시대의 성공사례 속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http://eggburg.com/

 

에그벅 - EGGBURG

틈새시장, 골목상권, 소형매장에 최적화, 간편조리, 테이크아웃, 배달가능,

www.eggburg.com

#소자본창업 #5평매장 #소형매장 #창업아이템 #배달창업 #에그버거 #에그벅 

728x90
반응형
LIST